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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하반기 찾아가는 친절 서비스 교육 * 선착순

작성일
2014-10-29
작성자
경쟁력강화처
조회
1593
* 운영계획
교육 횟수 : 약 47곳
교육 대상자 : 관광종사원
․ 교육 가능인원 : 1회 5명 이상
접수 기간 : 2014. 10. 29 ~ 11. 07 (업체 횟수 미달성 시 기간 연장)
․ 교육 시행 : 2014. 11. 03 ~ 12. 12
․ 교육 시간 : 2시간 내외
- 투입예산과 교육의 효율성을 위하여 교육 가능인원을 제한함 (5명)
- 교육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 되며, 신청기간 이후 교육접수 수요에 따라 2회 이상 교육 시행 요청 업체 대상 추가 교육 시행 가능
- 관광사업체의 요청에 따라 일정은 강사와 협의 후 변경 가능
 교육프로그램
구 분
내 용
1
친절은 인간관계의 기본
· 나의 인간관계 진단하기
· 나의 인간관계 좋은점 및 보완점 파악
· 보다 나은 인간관계 습득
2
서비스의 기본은 표정
· 신뢰 주는 기업이미지는 나부터 시작된다.
· 기본적인 표정은 무엇인가?
· 나만의 친절이미지 만들기
3
소통-통하면 통한다(고객)
· 감성서비스의 실제
· 물건을 팔지 말고 스토리를 팔아라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설득기법
·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답이 보인다
4
소통-일터를 놀이터로(동료)
· 일이 그만 두고 싶은 이유
· 동료의 말 한마디가 상처가 되거나, 힘이 되거나
· 윈윈 코칭 스피치 스킬 익히기
· 스트레스 극복 방법 - 사자이야기
5
친절 이미지 메이킹
· 친절을 디자인 하라
· 변화의식과 감동서비스
· 이미지 코칭 리더십
6
불만 고객 응대법
·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응대
· MOT와 4% 고객경청법
· 현장 컴플레인 응대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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