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1. 안내문 및 신청서.hwp
구 분 |
내 용 | |
1 |
친절은 인간관계의 기본 |
· 나의 인간관계 진단하기
· 나의 인간관계 좋은점 및 보완점 파악
· 보다 나은 인간관계 습득 |
2 |
서비스의 기본은 표정 |
· 신뢰 주는 기업이미지는 나부터 시작된다.
· 기본적인 표정은 무엇인가?
· 나만의 친절이미지 만들기 |
3 |
소통-통하면 통한다(고객) |
· 감성서비스의 실제
· 물건을 팔지 말고 스토리를 팔아라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설득기법
·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답이 보인다 |
4 |
소통-일터를 놀이터로(동료) |
· 일이 그만 두고 싶은 이유
· 동료의 말 한마디가 상처가 되거나, 힘이 되거나
· 윈윈 코칭 스피치 스킬 익히기
· 스트레스 극복 방법 - 사자이야기 |
5 |
친절 이미지 메이킹 |
· 친절을 디자인 하라
· 변화의식과 감동서비스
· 이미지 코칭 리더십 |
6 |
불만 고객 응대법 |
·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응대
· MOT와 4% 고객경청법
· 현장 컴플레인 응대기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