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고객참여 >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관광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어디에 접수하나요?

작성일
2023-05-29
작성자
송치윤
조회
637
  •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 담당자 입니다.

우선 어떤일인지 자세히는 모르겠으나 제주에서 안좋은 일을 겪으셨다니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공정하고 안심할 수 있는 제주관광을 실현하고자 관광불편 사항에 대한『신고센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www.jeju.go.kr/online/hotline/minwon.htm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난 5월 8일, C? 편의점 성산포 칠?점에서 어마무시한 황당한 일을 당했는데..
어디에 하소연 할 수 있을까요?


이전글
이메일 주소
다음글
제안서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