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가을 여행주간 온라인 이벤트 진행

작성일
2019-09-05
작성자
관광산업처
조회
7956
□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가을 여행주간(9월 12~29일)을 맞아 해외 관광 유휴수요를 제주로 유도하는 등 내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오는 10월 4일까지 비짓제주 (www.visitjeju.net)와 공사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 이번 이벤트에선 ‘내 취향에 맞는 테마여행 선택하기’ 이벤트 및 ‘제주여행 공유’ 이벤트 등 2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 첫 번째 ‘내 취향에 맞는 테마여행 선택하기’ 이벤트는 비짓제주 사이트에 소개되고 있는 책방, 맛집, 마을, 미술관(아트), 캠핑, 쇼핑 등 6가지 테마여행을 보고 제주의 가을, 가장 즐기고 싶은 휴라벨 여행을 제주관광공사가 운영 중인 SNS 채널을 통해 댓글과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하는 방식이다.
- 두 번째 ‘제주여행 공유’ 이벤트 참여는 제주가을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비짓제주 여행공유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 공사는 각 이벤트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에서 생산된 농산물, 6차산업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가을테마여행을 소개함으로써 가을 시즌 제주여행을 유도하겠다”며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가을관광명소 등의 사진을 비짓제주 플랫폼을 통해 공유하여 제주의 매력 있는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제주관광공사 관광산업처 740-6930.
이전글
[보도자료] 마을관광 기획가 양성 심화과…
다음글
[보도자료] 말레이시아 직항노선 활용 제…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