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만의 가을 매력, 대만에 알리다

작성일
2019-09-24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7545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9월 2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도내 일원에서 대만 주요 매체 및 파워블로거를 대상으로 대만 현지 온·오프라인 활용 제주 가을 콘텐츠 홍보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 이번 팸투어는 대만 TV뉴스 FTV(民視,민시)와 온라인신문 이티투데이(Ettoday), 지면신문 연합보(聯合報,UDN) 및 여행잡지, 파워블로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제주의 가을 관광자원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 대만의 타이완타이거에어 항공사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이번 팸투어에선 대만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타이베이-제주 직항노선 홍보와 함께 제주의 가을 시즌을 겨냥한 억새, 핑크뮬리 등의 가을꽃과 해녀체험, 이색카페, 미식 등 제주의 독특한 이색 콘텐츠를 홍보하고 있다.



  
 □ 팸투어단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새별오름과 핑크뮬리가 만발한 이색카페를 방문하여 가을꽃을 취재하고, 해녀 태왁 만들기, 해녀체험, 도장만들기, 과일청 만들기 체험 등 대만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제주의 독특한 체험 콘텐츠 문화를 홍보할 예정이다.



 □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최근 제주 방문 대만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제주의 가을 관광자원과 다양한 체험 및 이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홍보하여 더욱 많은 대만 관광객들이 제주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제주 방문 대만 관광객은 2019년 7월 기준 전년대비 122.7% 증가한 53,159명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현재 타이베이-제주 직항노선은 주10회 중 타이완타이거항공 주4회(화,수,금,토), 원동항공 주2회(월,금), 이스타항공이 주4회(월,수,금,일) 운항하고 있다.

이전글
[보도자료] 2019 제주 그란폰도, 한 달 앞으…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10월 제주관광 1…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