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필리핀 대표 방송사, 제주에서 예능방송 촬영

작성일
2019-11-21
작성자
해외마케팅처
조회
8264
□ 최근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동남아시아의 개별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이 필리핀 인기 TV 프로그램 “아자아자 타요! 시즌3 제주”를 촬영하기 위해 제주를 방문한다고 밝혔다.


□ 이 프로그램은 K-POP 아이돌과 필리핀 유명 연예인이 함께하는 문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필리핀 대표 방송사인 ABS-CBN의 필리핀 및 아시아 드라마, 예능 방송 채널인 아시아노벨라 채널에서 방송된다.


□ 이번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필리핀 배우 겸 가수 크리스텔(Kristel Fulgar)은 유튜브 구독자 수 113만 명 이상, 페이스북 팔로워 320만 명 이상 등 다수의 팬을 보유한 SNS을 운영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 또한 배우 로비 도밍고(Robi Domingo), 방송인 국선영(Shine Kuk), 배우 도니 팡일리난(Donny Pangilinan) 등 현지 인기 연예인들이 출연한다.


□ 이들은 제주도 서귀포시에 머물며 성산일출봉, 애월 해안도로, 협재 해수욕장, 휴애리, 오설록 티뮤지엄, 비자림, 사려니 숲, 정방폭포 등 제주의 주요 관광지 및 승마체험, 제주민속촌, 레일바이크, 서귀포 잠수함 등 주요 체험 관광지를 배경으로 미션 수행 및 문화체험을 하며 제주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 특히 이들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다양한 SNS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 모바일을 통해 여행정보를 수집하는 비율이 높은 필리핀 개별 관광객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제주홍보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필리핀 시장은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에 대한 관심이 크고 최근 개별 관광객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며, “서울에서 찾아 볼 수 없는 제주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홍보하여 개별 관광객을 유치하는 동시에 화제성이 높은 현지 TV 프로그램의 촬영 로케이션 유치 등을 통한 관광객 유치 마케팅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에서 귤빛 가득 가을을 느…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12월 제주관광 1…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