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모두가 행복한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제값하는 착한가게 추천」캠페인 전개

작성일
2020-07-06
작성자
지역관광처
조회
1056

□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비짓제주(www.visitjeju.net)플랫폼과 SNS채널을 통해 7월6일부터 8월31일까지「#제값하는 착한가게 추천」캠페인을 추진한다.



□ 「#제값하는 착한가게 추천」릴레이 캠페인은 적정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로 #가성비, #가심비를 충족시키고 있는 도내 음식점, 카페, 관광지, 숙박업소 등을 실제 방문했던 관광객들이 직접 비짓제주 또는 SNS 채널에 추천,  공유함으로써 제주 관광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온라인상으로 확산하고자 기획되어졌다.



□ 캠페인의 주요 내용으로는 추천하고자 하는 관광 업체를 업체명과 함께 방문인증사진, 추천사유 등을 비짓제주(www.visitjeju.net)에 올리거나 본인 SNS 계정에 ‘#제값하는 착한가게’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 참여하는 방식으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다양한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게 되며, 당첨결과는 8월과 9월 2차례에 걸쳐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또한, 제주관광공사는 제주특별자치도와 함께 제주관광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jeju.go.kr)내 도지사 직속으로 신규 개설되어져 운영되는 관광불편 신고센터를 비짓제주와 SNS 채널을 통해 홍보함과 동시에 기존에 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제주관광정보센터(740-6000)에서도 다양한 관광객의 의견을 받을 계획이다.



  
□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추천 받은 관광업체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우수성을 확인하고 비짓제주 테마콘텐츠로 제작, 온라인 채널 등을 활용해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 제주관광공사는 “공정하고 청정한 제주관광 이미지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우수 관광업체를 발굴해서 비짓제주 플랫폼과 SNS 채널을 통해 홍보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제주관광공사 관광산업처 740-6928.

이전글
[보도자료] 코로나로 지친 간호장교들, 제주 로캉스 여행으로 치유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제주 웰니스 관광 15선 발표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