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제주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의 가치를 재창조하는 글로벌 공기업
알림마당 > J-Academy 교육안내 > 교육안내(신청)

교육안내(신청)

[온라인]엔데믹시대의 관광 서비스 진정성 실천을 위한 고객 서비스 교육 (3회차)

J아카데미 [온라인]엔데믹시대의 관광 서비스 진정성 실천을 위한 고객 서비스 교육 (3회차) 교육정보
교육구분 직무교육
과정구분 상반기
교육대상 제주도내 관광업계 임직원 및 예비종사원
교육인원 200
교육장소 온라인(Zoom)
교육기간 교육기간 접수기간 접수현황(접수자/정원)
2022-07-08 ~ 2022-07-08 2022-06-17 ~ 2022-07-05 69 / 200
교육관련 이미지
  • 교육내용


    엔데믹시대의 관광서비스

    진정성 실천을 위한 고객 서비스 교육


    ● 강의 일시 : 7/8(금) 14:00~16:00


     강의 형태 : 온라인 Zoom(신청자들에 한해 링크 전달 예정)


     강의 목표

    엔데믹(endemic) 시대 관광 서비스 트렌드를 바탕으로 언택트 관광서비스와
    서비스 진정성을 실천하고 관광서비스의 ESG 경영을 위한 실무방법을 습득한다


     주요내용

    엔데믹시대의 서비스 트렌드와 고객 니즈 분석

    - 언택트 비스포크 관광 서비스 실무

    - 서비스 진정성 고객 응대법


     강사안내

    김해옥 강사

    - 성신여대 항공서비스 경영학과 외래 교수

    - 외교부 의전행사담당관실 대통령 의전 담당


    ★진행되는 이벤트와 다른교육이 궁금하시다면,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주세요!

    교육비용 무료
    연락처 02-6925-3147
    파일첨부목록

    아카데미 교육 이벤트 및 세부 커리큘럼 보기_2.pdf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