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구분 | 직무교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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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구분 | 상반기 | ||
교육대상 | 제주도내 관광업계 임직원 및 예비종사원 | ||
교육인원 | 200 | ||
교육장소 | 온라인(Zoom) | ||
교육기간 | 교육기간 | 접수기간 | 접수현황(접수자/정원) |
2022-07-15 ~ 2022-07-15 | 2022-06-17 ~ 2022-07-05 | 84 / 200 | |
교육관련 이미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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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 ● 강의 일시 : 7/15(금) 14:00~16:00 ● 강의 형태 : 온라인 Zoom(신청자들에 한해 링크 전달 예정) ● 강의 목표 뉴노멀 시대의 고객관리 변화를 이해하고,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관계 설계 방법을 습득한다. ● 주요내용 - 포스트코로나 시대,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뉴타입의 시대 : 문제해결이 아닌 문제발견자의 관점 - 우리가 미처 몰랐던 진짜 CX 트랜드 - 미묘하고 세심하게 바라보는 고객과의 관계의 재구성 - 소비자가 주도하는 새로운 고객관리 구조 - Back to basic! 기본으로 돌아가는 고객관리 - 휴먼터치 (Human touch) 스킬 향상 ● 강사안내 장은연 강사 - 브릿지컨설팅 대표 - 한국 HR 진단평가센터
수석연구원 ★진행되는 이벤트와 다른교육이 궁금하시다면,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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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용 | 무료 | ||
연락처 | 02-6925-3147 | ||
파일첨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