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제주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의 가치를 재창조하는 글로벌 공기업
알림마당 > J-Academy 교육안내 > 교육안내(신청)

교육안내(신청)

[온라인]초연결시대! 관광산업 고객경험 설계로 알아보는 `뉴노멀 고객관리 꿀팁!` (4회차)

J아카데미 [온라인]초연결시대! 관광산업 고객경험 설계로 알아보는 `뉴노멀 고객관리 꿀팁!` (4회차) 교육정보
교육구분 직무교육
과정구분 상반기
교육대상 제주도내 관광업계 임직원 및 예비종사원
교육인원 200
교육장소 온라인(Zoom)
교육기간 교육기간 접수기간 접수현황(접수자/정원)
2022-07-15 ~ 2022-07-15 2022-06-17 ~ 2022-07-05 84 / 200
교육관련 이미지
  • 교육내용

      
    초연결시대! 관광산업
    고객경험 설계로 알아보는
    `뉴노멀 고객관리 꿀팁!`


    ● 강의 일시 : 7/15(금) 14:00~16:00


     강의 형태 : 온라인 Zoom(신청자들에 한해 링크 전달 예정)


     강의 목표

    뉴노멀 시대의 고객관리 변화를 이해하고,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관계 설계 방법을 습득한다.


     주요내용

    포스트코로나 시대,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뉴타입의 시대 : 문제해결이 아닌 문제발견자의 관점
    우리가 미처 몰랐던 진짜 CX 트랜드
    미묘하고 세심하게 바라보는 고객과의 관계의 재구성
    소비자가 주도하는 새로운 고객관리 구조
    Back to basic! 기본으로 돌아가는 고객관리
    휴먼터치 (Human touch) 스킬 향상


     강사안내

    장은연 강사

    브릿지컨설팅 대표
    한국 HR 진단평가센터 수석연구원

    ★진행되는 이벤트와 다른교육이 궁금하시다면,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주세요!

    교육비용 무료
    연락처 02-6925-3147
    파일첨부목록

    아카데미 교육 이벤트 및 세부 커리큘럼 보기_1.pdf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