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Language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Japanese
Vietnamese
Indonesian
Thai
Spanish
go
대메뉴
정보공개
사전정보공표
공공데이터 제공
공공데이터 신청·활용제안
경영공시
정보공개안내
알림마당
공지사항
계약정보
채용공고
관광자료실
J-Academy 교육안내
뉴스레터
보도자료
언론보도해명
고객참여
질문과 답변
제주관광공사에 바란다
관광신문고
제주관광지도 신청
면세점 입점안내
공사소개
제주관광공사
CEO
CS/윤리/인권경영
사업영역
제주웰컴센터
J-TOgether
찾아오시는길
전체메뉴
알림마당
공지사항
계약정보
입찰정보
수의계약정보
계약정보공개시스템
채용공고
제주관광공사
유관기관
관광자료실
통합검색
정책연구
시장동향 및 통계
관광트렌드 연구
J-Academy 교육안내
교육안내(신청)
교육신청로그인
뉴스레터
JTO뉴스레터
자료실
보도자료
언론보도해명
알림마당 > 관광자료실 >
정책연구
정책연구
마케팅 타깃 분석을 위한 해외 관광시장 조사
작성일
2019-03-27
작성자
연구조사센터
조회
5316
년도
2019
공개여부
공개
첨부파일1.
국가별보고서.zip
첨부파일2.
(MME) 6.pdf
마케팅 타깃 분석을 위한 해외 관광시장 조사
- 조사 대상년도 : 2018년
- 조사 대상국가 :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 연구 주관기관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관광공사
- 연구 수행기관 : 마크로밀엠브레인
- 연구 주요내용 : 한국 및 제주인지경로 분석, 제주관광시 주요활동 분석, 제주관광 주요 타깃 분석 등
- 연구 수행방법 : 국가별 정량조사(온라인 설문조사), 정성조사(전문가 심층분석)
- 첨부파일1 : 국가별보고서 (1.일본보고서, 2.홍콩보고서, 3.대만보고서, 4.태국보고서, 5.인도네시아보고서)
- 첨부파일2 : 6.총괄(요약)보고서
* 본 보고서는 제주관광 질적성장의 일환(해외 마케팅 시장 다변화)으로 추진되었습니다.
문의처: 연구조사센터(064-740-6055)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평가글 입력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