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제주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의 가치를 재창조하는 글로벌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환경을 생각하는 어린이 환경수호대 사전 모집

작성일
2021-09-29
작성자
문화관광그룹
조회
605

환경을 생각하는 어린이 환경수호대 사전 모집

10월 1일부터 ‘숲으로오라-어린이 환경수호대’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받아





 □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생태, 환경’ 테마로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가족 참여형 관광 콘텐츠 「숲으로오라, 어린이 환경수호대」행사를 개최할 예정인 가운데 10월 1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 환경수호대를 사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 어린이 환경수호대는 환경에 관심이 많은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165명을 사전 모집하고 있다. 사전 신청은 제주관광정보포털 비짓제주(www.visitjeju.net) 내 ‘숲으로오라’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어린이환경수호대는 2시간 코스로 1부 생태체험(전문가와 함께 오라올레 코스 일부를 걸으며 ‘아낌없이 주는 숲’을 배움), 2부 환경체험(전문가와 함께 시대의 환경 이슈를 알아보고 업사이클링을 체험)으로 구성돼 있다. 1회에 15명이 참여하며, 양일간 총 12회차가 운영된다.



 □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면서 많은 분이 참여하지 못해 다소 아쉬움이 있다”며 “제주의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많은 아이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 한편, ‘숲으로오라-어린이 환경수호대’는 제주문화예술재단‘공공미술 UPCYCLING 숲으로 오라’와 연계해 추진하고 있다.

이전글
[보도자료] 트레킹 챌린지에 자연과 이웃의 가치를 더하다
다음글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관광 스타트업 아카데미 참여기업 모집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