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미세먼지
좋음
24㎍/㎥
Language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Japanese
Vietnamese
Indonesian
Thai
Spanish
go
대메뉴
정보공개
사전정보공표
공공데이터 제공
공공데이터 신청·활용제안
경영공시
정보공개안내
비공개 세부기준
알림마당
공지사항
계약정보
채용공고
관광자료실
뉴스레터
보도자료
제주펫페어
개인정보 제3자 제공현황
고객참여
질문과 답변
제주관광공사에 바란다(적극행정/일반민원)
제주관광지도 신청
면세점 입점안내
공사소개
제주관광공사
CEO
CS/윤리/인권경영
ESG 경영비전
산업안전보건
사업영역
제주웰컴센터
찾아오시는길
전체메뉴
고객참여
질문과 답변
제주관광공사에 바란다(적극행정/일반민원)
민원이용안내
제주관광공사에 바란다
제주관광지도 신청
면세점 입점안내
고객참여 > 제주관광공사에 바란다(적극행정/일반민원) >
제주관광공사에 바란다
제주관광공사에 바란다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0-09-22
작성자
원용진
조회
4764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제주 관광 공사 "오지연" 님을 칭찬 합니다.
(개요)
수개월 전부터 계획했던 한라산 등반을 코로나 19로 인하여 취소하였다
항공편,렌트카 취소는 손 쉽게 할 수 있였으나
호텔 취소는 생각밖으로 어려움을 겪였다
트라바고 내 예약사이트를 몰라서 부득히 전후사정을 호텔측에 말씀 드리고 취소를 부탁 하였으나
호텔측은 본인이 예약 사이트로 가서 취소 하는 것 예외는 다른 방도가 없다고 한다.
예약 사이트를 알고자 노력 하였으나,
알 수없어 호텔측에서 취소하는 방법이 전혀 없는것인지 문의 하였으나 ,
호텔 규정상 예약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한 경우에는 본인만이 취소가 가능하다는 원론적인 답변 뿐이였다.
만약 사이트를 알지 못하여 취소 가 되지 않을 경우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카드를 정지 시키는 방법 밖에 없는 것이나고 했더니, 호텔측 왈, 정지시키고 다시 전화해서 예약 취소를 해야 된다고 말을 한다.(완전 어이없음)
해결 될것이라고 생각치는 않고 답답한 마음 풀고자 제주 관광 공사에 문의 하여 자초지종 말씀을 드렸더니
관광공사 오지연님께서는 저의 애로 사항을 처음 부터 끝까지 들어 주시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신다.
오지연님으로 부터 다시 호텔측에 전화를 하면 당초 예약했던 사이트를 알려 줄거라고는 연락을 받고
호텔 측에 전화해보니 이때서야 예약 사이트를 알려 준다.
예약 사이트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니 친절하게 취소 방법을 알려 주신다.
취소 방법은 본인이 취소하는 방법과, 호텔측에서 직접 전화해서 취소 할 수도 있다는 말을 들으니
속에서 열불이 난다.
호텔 예약부서에 진정하고 싶었지만, 그 분들도 그분 나름대로 방식으로 일을 했을 뿐이라고 생각하자
맘 먹고 다시는 이용하지 않으면 되지 뭐~
예약사이트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호텔 예약을 취소 하고나니,
관광공사 오지연님의 친절함이 어찌나 고마우신지,
다시 한번 지면을 통해서 고마움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오지연님과 같은 분이 계셔서 제주 관광이 한 층 더 발전 할 것 이라고 믿습니다.
고맙습니다.^^`
[답변] 칭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제주관광공사 입니다.
우리 공사 직원에 대하여 칭찬해 주신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공사는 항상 고객 입장에서 최선을 다해 안내하고 고충을 처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 본 ―――――――――――――――――――
제주 관광 공사 "오지연" 님을 칭찬 합니다.
(개요)
수개월 전부터 계획했던 한라산 등반을 코로나 19로 인하여 취소하였다
항공편,렌트카 취소는 손 쉽게 할 수 있였으나
호텔 취소는 생각밖으로 어려움을 겪였다
트라바고 내 예약사이트를 몰라서 부득히 전후사정을 호텔측에 말씀 드리고 취소를 부탁 하였으나
호텔측은 본인이 예약 사이트로 가서 취소 하는 것 예외는 다른 방도가 없다고 한다.
예약 사이트를 알고자 노력 하였으나,
알 수없어 호텔측에서 취소하는 방법이 전혀 없는것인지 문의 하였으나 ,
호텔 규정상 예약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한 경우에는 본인만이 취소가 가능하다는 원론적인 답변 뿐이였다.
만약 사이트를 알지 못하여 취소 가 되지 않을 경우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카드를 정지 시키는 방법 밖에 없는 것이나고 했더니, 호텔측 왈, 정지시키고 다시 전화해서 예약 취소를 해야 된다고 말을 한다.(완전 어이없음)
해결 될것이라고 생각치는 않고 답답한 마음 풀고자 제주 관광 공사에 문의 하여 자초지종 말씀을 드렸더니
관광공사 오지연님께서는 저의 애로 사항을 처음 부터 끝까지 들어 주시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신다.
오지연님으로 부터 다시 호텔측에 전화를 하면 당초 예약했던 사이트를 알려 줄거라고는 연락을 받고
호텔 측에 전화해보니 이때서야 예약 사이트를 알려 준다.
예약 사이트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니 친절하게 취소 방법을 알려 주신다.
취소 방법은 본인이 취소하는 방법과, 호텔측에서 직접 전화해서 취소 할 수도 있다는 말을 들으니
속에서 열불이 난다.
호텔 예약부서에 진정하고 싶었지만, 그 분들도 그분 나름대로 방식으로 일을 했을 뿐이라고 생각하자
맘 먹고 다시는 이용하지 않으면 되지 뭐~
예약사이트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호텔 예약을 취소 하고나니,
관광공사 오지연님의 친절함이 어찌나 고마우신지,
다시 한번 지면을 통해서 고마움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오지연님과 같은 분이 계셔서 제주 관광이 한 층 더 발전 할 것 이라고 믿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전글
지도 오타
다음글
관광지임시폐쇄 관련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평가글 입력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