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미세먼지
0㎍/㎥
Language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Japanese
Vietnamese
Indonesian
Thai
Spanish
go
대메뉴
정보공개
사전정보공표
공공데이터 제공
공공데이터 신청·활용제안
경영공시
정보공개안내
비공개 세부기준
알림마당
공지사항
계약정보
채용공고
관광자료실
제주펫페어
개인정보 제3자 제공현황
고객참여
질문과 답변
제주관광공사에 바란다(적극행정/일반민원)
제주관광지도 신청
면세점 입점안내
공사소개
제주관광공사
CEO
CS/윤리/인권경영
ESG 경영비전
산업안전보건
사업영역
제주웰컴센터
찾아오시는길
전체메뉴
고객참여
질문과 답변
제주관광공사에 바란다(적극행정/일반민원)
민원이용안내
제주관광공사에 바란다
제주관광지도 신청
면세점 입점안내
고객참여 >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관광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어디에 접수하나요?
작성일
2023-05-29
작성자
송치윤
조회
1082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 담당자 입니다.
우선 어떤일인지 자세히는 모르겠으나 제주에서 안좋은 일을 겪으셨다니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공정하고 안심할 수 있는 제주관광을 실현하고자 관광불편 사항에 대한『신고센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www.jeju.go.kr/online/hotline/minwon.htm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난 5월 8일, C? 편의점 성산포 칠?점에서 어마무시한 황당한 일을 당했는데..
어디에 하소연 할 수 있을까요?
이전글
이메일 주소
다음글
제안서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평가글 입력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