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희가 이번에 중국에 MZ세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MBTI 심리테스트 등을 기반으로 한 확산형 마케팅 플랫폼인 씬스(心试)를 운영하는 중국 환위웨이라이 유한공사와
MOU를 통해 2024년 2월부터 국내 기업들과 관공서들도 중국 내 홍보를 진행 할 수 있는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씬스(心试)를 통하여, 제주관광공사 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 축제, 볼거리 등을 중국 내 MZ세대들에게
위챗, 샤오홍슈, 도우인 등으로 공유되어 확산되는 콘텐츠들을 생산 할 수 있으며, 국내 기업들 중에서도
씬스를 통해 중국 진출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들이 하나둘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협업 요청을 드리는 내용은 중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제주투어에 대한 중국 내 페이지를 만들어
사천 청두에 위치한 환위웨이라이에서 예치받은 3,000만원 상당의 애드온 비용과 연계하여
홍보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고자 이에 관련하여 소개서와 프로젝트 등의 내용을 간단히 안내드립니다.
중국 내에서 씬스의 평균 월간 조회수 3.6억, 위챗 월평균 공유수 1.7억, 도우인 및 샤오홍슈 월 태그 생산수 0.4억의 폭발적인
영향력도 있지만 취날닷컴이나 중국동방항공 등 다양한 여행사와 항공사들도 연계되어서 확실한 중국관광객 유치에
도움이 될 수 있어 이렇게 협업 문의를 드리니 긍정적인 검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