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빅세일’ 중문·성산면세점 역대급 혜택
주류 및 명품브랜드 할인…전기차 렌터카 이용 보상, 스탬프 투어 등 이벤트 풍성
□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추석을 맞아 중문면세점과 성산면세점에서 10월 한 달간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 이 기간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성산면세점은 주류를 2병 이상(미화 100불 이상) 구매했을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프라다·버버리·페라가모 등 인기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병행수입 특별 할인전’도 진행하고 있다.
□ 이와 함께 시계·액세서리·선글라스의 경우, 모든 상품을 15% 할인하고 있으며, 패션·홍삼·초콜릿류도 최대 15% 세일을 진행하는 등 역대급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신한카드 제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또는 성산면세점에서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를 하게 되면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돌려받을 수 있다.
□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는 10월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우선, 공사는 제주특별자치도와 함께 ‘탄소중립 제주 여행 캠페인’을 추진하는 가운데 전기차 렌터카를 이용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친환경 여행을 실천한 보상으로 ‘중문면세점 2만원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 또한, 오는 10월 2일부터 26일까지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일대에서 열릴 예정인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행사 기간에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 ‘포켓몬 스탬프 랠리 미션’도 즐길 수 있다.
□ 아울러 공사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 중인 ‘쿠키런과 함께하는 스탬프 투어’를 통해서도 제주국제공항·제주 마을 여행지(제주시내, 애월읍, 조천읍, 중문동) 등에서 스탬프를 2개 이상 모으면, 중문면세점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을 찾아 주신 모든 고객에게 역대급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관광객과 도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성산면세점은 도내 공항 및 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떠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다. 주류(2L,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중문면세점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성산면세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면세점(www.jejudfs.com)에서는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