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제주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의 가치를 재창조하는 글로벌 공기업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관광공사, 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 시행

작성일
2022-01-11
작성자
통합디지털플랫폼그룹
조회
2640

제주관광공사, 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 전개

BTS 지민이 방문한 제주 관광지는 바로 이곳






□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비짓제주(www.visitjeju.net) 홈페이지를 통해 1월 11일부터 2월 6일까지「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 지난 12월, BTS 지민이 개인 SNS 채널에 제주여행 인증사진을 올리며 누웨마루 거리, 스누피 가든, 사계 설쿰바당 등 그가 방문한 도내 관광지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고, 팬층을 중심으로 지민과 동일한 포즈의 인증샷이 개인 SNS 상에 포스팅 되고 있다.



□ 이에, 제주관광공사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누웨마루 거리에 「BTS 지민 포토존」을 새롭게 조성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포토존 방문 후 촬영한 사진을 비짓제주(www.visitjeju.net)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는 소정의 문화 상품권이 증정되며, 당첨 결과는 비짓제주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공사는 BTS 지민이 방문했던 해당 장소 및 주변 관광 콘텐츠를 비짓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테마 콘텐츠로 소개할 계획이다.



□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의 제주 방문을 통해 MZ세대에게 제주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긍정적 이미지가 구축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원도심뿐만 아니라 누웨마루 거리 등 도내 명소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케팅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제주관광공사 통합디지털플랫폼그룹 740-6928.

이전글
[보도자료] 미래세대를 위한 탄소중립 제…
다음글
[보도자료] 2022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