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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윤리경영 : 부정신고센터

  • 부정신고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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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부정신고센터 안내
    · 부정신고센터는 우리 공사 직원 및 직무관련 “부정부패” 사항을 외부 고객이 신고할 수 있는 창구입니다.
    ※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 개인사생활에 관련된 사항은 신고사항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 제보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그 처리결과를 알려드리며, 제보자의 인적 사항 등 개인정보는 철저하게 비밀보장 됩니다.
    · 제보자의 성명, 연락처, 신고내용 등이 허위이거나 무기명인 경우에는 별도로 회신하지 않으며, 부조리 추방을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
    · 신고방법

    - 방문: 제주관광공사 기획전략처 윤리경영담당자
    - 전화: 064)740-6066
    - 온라인: http://www.ijto.or.kr 부정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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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명부정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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