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모두가 행복한 도민의 공기업
공사소개 > CS윤리경영 > CS/윤리규범 > 고객서비스헌장

CS윤리경영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이행표준
  • 윤리헌장
  • 윤리행동강령
  • 윤리실천지침
고객서비스헌장
  • 우리 제주관광공사 임직원은 "관광으로 모두가 행복한 도민의 공기업"을 위해 고객만족경영을 기업문화로 확고하게 정착해 나가고 도민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기업으로 거듭 나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결의합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을 항상 밝은 미소로 응대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듣고 생각하고 말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업무를 추진함에 있어 고객의 소리를 반드시 반영하고, 고객의 요구에 기대 이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지역경제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전문성과 역량강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도민과 관광객에 대한 사랑, 나눔 실천으로 사회공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