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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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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공사소개 > CS/윤리/인권경영 > 윤리/인권경영 추진방향 > 인권경영 추진체계

윤리/인권경영 추진방향

인권경영 추진체계

중장기
비전

인권존중으로 모든 이해관계자와
동반성장하는 제주관광공사

중장기
목표

모든 이해관계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 및
인권존중문화 확산

중장기 전략방향

  • 윤리경영체계
    정립
  • 인권경영
    실천 강화
  • 공급망
    인권존중 책임 강화

중장기 로드맵

인권경영 체계화 [2023년~2024년]

  • • 인권경영 이행 조직 및 체계 구축
  • • 인권경영 추진 제도 마련
  • • 인권경영 성과 공시 및 모니터링

인권경영 내재화 [2025년~2026년]

  • • 공급망 인권경영 체계 구축
  • • 지역사회 인권리스크 최소화
  • •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

인권경영 선진화 [2026년~2027년]

  • • 인권경영 역량 강화
  • • 공급망 인권경영 이행
  • • 취약계층 인권 강화

추진조직

  • 인권경영총괄

    인권경영담당관

  • 정책결정기구

    인권경영위원회

  • 인권경영 전파

    부서별 인권 리더

  • 모니터링

    인권영향평가

  • 신고채널

    부패‧갑질‧인권침해
    통합신고센터
    (온라인) 레드휘슬
    (오프라인) 감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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