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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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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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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인권경영 추진방향

윤리경영 추진체계

중장기
비전

윤리경영체제 고도화 통한 지속가능경영 실현

중장기
목표

직원과 이해관계자 모두가 행복한 반부패 선도기관 실현

중장기 전략방향

  • 윤리경영시스템
    체계화
  • 윤리경영
    조직문화 정착
  • 윤리경영
    경쟁력 강화

중장기 로드맵

윤리경영체계 확립 [2023년~2024년]

  • • 윤리경영 전담조직 구성
  • • 윤리경영 체계 구축
  • • 청렴‧윤리 교육 체계 구축

윤리경영 내재화 [2025년~2026년]

  • • 윤리경영 전담조직 확대
  • • 대내‧외 반부패 청렴 활동 추진
  • • 청렴‧윤리 교육 체계 확산

윤리경영 선진화 [2026년~2027년]

  • • 반부패 선도기관 도약
  • • 글로벌수준 윤리경영 실현
  • • 청렴‧윤리 교육 체계 선진화

추진조직

  • 윤리경영총괄

    행동강령책임관

  • 정책결정기구

    윤리운영위원회

  • 윤리경영 전파

    부서별 청렴 리더

  • 모니터링

    외부청렴모니터링단

  • 신고채널

    부패‧갑질‧인권침해
    통합신고센터
    (온라인) 레드휘슬
    (오프라인) 감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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