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제주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의 가치를 재창조하는 글로벌 공기업
공사소개 > 제주관광공사 > 비전/경영목표 > 2021

제주관광공사 : 비전/경영목표

  • 2021
  • 2020
  • 2019
  • 2018
  • 2017
  • 2016
  • 2015
  • 2014
  • 2013
  • 2012
  • 2011
미션
관광산업 육성, 지역경제 발전, 주민복리 증진
비전
제주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의 가치를 재창조하는 글로벌 공기업
핵심가치
제주다움, 글로벌, 고객지향, 창의·혁신, 개방·협력
슬로건
제자리에서,  제 할 일을,  제대로 하기
경영목표
정량목표 : 제주방문관광객(내국인) 90% 회복 (관광객 체류일수, 재방문율 제고), 지정면세점 매출 400억, 흑자실현, 부채비율 150% 이하, 대외평가 “우수” 85점 이상 / 정성목표 : FIT&언택트 지향 마케팅 혁신, 수용태세 혁신 및 킬러콘텐츠 개발, 매출․원가․영업이익 목표제, 운영비 정례화, 6대 재무지표 관리, 경영목표와 BSC 전략적 연계
4대 전략
4대전략 : 글로벌 대표 관광지 경쟁력 강화, 지속가능형 관광사업 전개, 고객 지향형 통합마케팅, 지속가능 경영체계 구축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